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9월 17일 공개

까치산망구 2021. 9. 15. 22:43
반응형

 

오징어게임

얼마 전 엄청난 흥행에 성공했던 넷플릭스 시리즈 D.P를 이을 화제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소개합니다.

 

'남한산성', '수상한 그녀', '도가니'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흥행작을 탄생시킨 황동혁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사채를 쓰고 쫗기는 기훈(이정재)을 비롯해 빚을 지고 살아가는 456명을 대상으로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서바이벌 게임 속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오징어게임

참가자들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건 게임을 시작합니다. 어린 시절 추억의 게임이었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여섯 가지 놀이들이 이들 관계를 무너뜨리는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또, 오징어 게임으느 화려하고 거대한 세트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황동혁 감독은 "게임장이 가상의 공간이라 모든 세트를 지어야 했는데, 최대한 컴퓨터 그래픽을 배제하고 색감과 아기자기한 소도구 등을 활용해 아이들이 뛰어 노는 공간처럼 디자인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공간에는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익명의 존재들이 등장하는데, 이들은 기묘한 제안으로 많은 빋을 가진 채무자들의 마음을 움직여 게임에 참여시킵니다. 참가자들은 각각의 욕망을 표출하며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유튜브 시리즈로 화제를 모았던 머니게임과 유사한 느낌을 주는데, 머니게임과 어떻게 다른 신선한 재미를 줄 지 기대가 됩니다.

오징어게임

반응형